전시회소식

전시정보

전시회소식

제목

“육아용품 득템, 마지막 기회를 만나세요!!!” 2019년 마지막 베키, 10월24일(목) 팡파르~~

본문

육아용품 득템, 마지막 기회를 만나세요!!!”

2019년 마지막 베키, 1024() 팡파르~~


     - 2019년 마지막 경품 대잔치5,000명 대상 각종 경품 증정 이벤트

     - 소상공인협동조합 대구경북지역본부 두레마켓 선보여...가성비 높은 조합 제품 한자리에!

     - 사고력 수학 대표기업 씨투엠에듀 베키 첫 참가,‘시작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수학 교육법무료 강연까지!

 

대구광역시에서 주최하고 엑스코(대표 서장은)가 주관하는 17년 전통의 임신출산 및 유아교육 관련 전문전시회인 베키(27회 대구베이비&즈페어)1024()부터 1027()까지 엑스코 1층 전관에서 4일간 개최된다.


예비 부모 및 영유아 부모들의 필수 코스인 베키 전시회는 임신·출산용품과 육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구매할 수 있는 영남권 최대 오프라인 마켓이다.

6월 프리미엄 베키에 이어 10월 올해의 마지막 베키에서도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행사기간동안 매일 박람회장을 일찍 찾는 고객 총 600명에게 5종 선물세트(실리콘 식판, 로션 본품 등)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평일 100, 주말 200), 하루 세 번 전시장내 경품 수령처 부스에서 진행되는 꽝 없는 ‘100% 당첨 경품 뽑기 이벤트등을 통해 참관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임산부들을 위한 임신출산용품존과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유아교육용품존으로 구성되어있다.

 

임신출산용품존에서는 공식 후원사인 잉글레시나, 리안, 다이치를 비롯한 유아용품부터 임산부 마사지, 스킨케어, 산후도우미 등 각종 임산부 용품서비스까지 다양한 품목 및 브랜드가 총출동하였다. 특히 유모차는 표 브랜드인 잉글레시나, 리안, 다이치, 스토케, 브라이텍스, 미마자리, 실버크로스, 베이비젠요요, 타보유모차 등 메이저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하여 한자리에서 비교해 보고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유아교육용품존에는, 잉글리시에그, 디즈니잉글리쉬, 튼튼영어, 블루래빗, 바다나무 잉글리쉬 등 다양한 영어 교재 브랜드가 참가한다. 사고력 수학 대표기업인 씨투엠에듀에서 처음 참가하여 시작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수학 교육 방법에 관한 무료 세미나와 함께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젠가를 증정한다.

*베키 홈페이지(www.beki.or.kr)에서 세미나 신청 가능

 

이 밖에도 스마트 학습 교구기업인 플레이탱고, 음악 교구인 노래하는 크레용&어드벤처 피아노, 세계지도 스토리북인 맵프렌즈 등 우리 아이를 위한 다양한 분야의 학습교구들이 출품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첫 선을 보이는 두레마켓도 놓치지 말자. 소상공인협동조합 대구·경북지역 판매전 공동관인 두레마켓에서는 가성비 높은 다양한 조합 제품들을 살펴 볼 수 있다. 수유용 등받이 의자, 지문콕 진로적성검사, 아토피 안심커튼 등 유아용품들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 생활용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만으로도 지역의 사회적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두레마켓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650명에게 다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회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똑한 부모들을 위한 베키 경매 이벤트를 통해 필요한 유아용품을 판매가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함과 동시에 수익금 전체를 미혼모협회인 잉아터에 기부하여 미혼모 가정에 보탬을 주고 있다. 보행기 경주대회, 임산부 부부골든벨, 주말 맘스스토리와 효성병원에서 개최하는 출산 세미나 등 전시회 외에도 가족과 부모들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코 서장은 사장은 다양한 브랜드의 육아 아이템과 풍성한 경품이 있는 가을 축제의 장, 10월 베키를 통해 대구경북 시도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출산 및 육아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023() 18까지 홈페이지(www.beki.or.kr)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문의053-601-5374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