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소식

전시정보

전시회소식

제목

중국 상하이 와이어&튜브 전시회 2020, 중국국제무역진흥위원회와 협력

본문

중국 상하이 와이어&튜브 전시회 2020, 중국국제무역진흥위원회와 협력


중국 와이어 튜브 산업 리딩 전시회 ‘와이어&튜브 차이나 2020(wire & Tube China)’이 내년 9월 23~26일 개최를 앞두고 중국국제무역진흥위원회와 손을 잡는 등 중국 내 관련 산업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나섰다.


세계적인 와이어 튜브 전시회인 독일 ‘wire & Tube’의 글로벌 전시회이기도 한 와이어 튜브 차이나는 지난 9월 참가사 모집 개시 이후 2020년 전시 준비를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다. 전시회 주최측은 현재까지 참가사 신청 현황과 업계 반응으로 미루어 2020년에는 1,700여 개사가 참가하고, 48,000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중국을 비롯해 독일, 이탈리아, 북미, 오스트리아, 프랑스, 일본, 대만 등 많은 국가에서도 공동관을 운영할 것으로 알려져 국가별로 타겟팅을 원하는 관계자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와이어&튜브 차이나는 중국내 영향력을 인정하는 기업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한 전시회로 평가되고 있다.


독일 와이어 관련 기업인 NIEHOFF의 베른트 로뮬러 세일즈이사는 “와이어 차이나에 수년간 참가해 왔는데, 여기에서는 중국 바이어뿐만 아니라 일본, 한국, 동남아 등에서 방문한 바이어들도 상당수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2004년 첫 개최 이후 매회 참가해 온 중국 Singcheer의 빈헹 마케팅이사도 와이어 차이나를 훌륭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강조하며 “와이어 차이나를 통해 전세계에 기계와 장비를 성공적으로 수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0년에도 동시 개최되는 ‘상하이 패스너&테크쇼(Shanghai Fastener & Tech Show)’에 대한 기대도 크다. 와이어&튜브 차이나는 상하이 패스너&테크쇼와 함께 개최되면서 와이어, 케이블, 튜브, 파이프를 비롯해 패스너, 스프링 등에 이르기까지 관련 제품 전반을 다루는 원스탑 종합 플랫폼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2020년에는 처음으로 ‘썸프로세스 차이나(THERMPROCESS China)’ 특별전이 운영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 특별전은 세계 최대 금속산업대전인 독일 GMTN의 THERMPROCESS에서 파생된 행사로 중국국제무역진흥위원회 금속야금부(MC-CCPIT)에서도 협력하여 중국 내 많은 열처리 관련 기업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EK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조직 및 전화번호 안내
아시아전시컨벤션포럼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AKEI전시포털 GEP글로벌전시포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