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소식

알림소식

회원사소식

제목

[EXCO] 엑스코, 착한 임대인 운동에 적극 동참

본문

엑스코, 착한 임대인 운동에 적극 동참

- 입점한 부대편의시설, 전시컨벤션 소상공기업 등 29개 업체 혜택 -



엑스코(대표 서장은)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영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을 위해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19에 따른 행사 취소·연기로 내방객이 감소함에 따라 엑스코 내 부대편의시설(커피숍, 식당 등), 엑스코몰(가구몰), 전시컨벤션 소상공 입주기업의 매출이 급감하고 경영난이 심화됨에 따라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입주기업의 임대료를 50% 인하하기로 11일 이사회를 통해 결정하였다. 이번 임대료 인하 결정으로 29개 입주업체가 31일부터 임대료 인하를 소급 적용받게 되며 할인액은 매월 약 5,300만원이다.

 

서장은 엑스코 사장은 엑스코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2월부터 대부분의 행사가 연기되고 취소되어 상당한 경영손실이 발생하고 있지만, 정부 정책과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하여 엑스코와 소상공 입점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이사회를 통해 임대료 인하 결정을 하게 되었다. 엑스코는 현재 코로나19 방역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코로19가 종식되는 시점부터는 행사를 확대 개최하여 국내·외 기업간 네트워킹 활성화는 물론 시민들에게도 보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조직 및 전화번호 안내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AKEI전시포털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