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마당

공지사항

제목

[안내](진흥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본문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한국전시산업진흥회 회장을 맡고 있는 ㈜엑스코 서장은 사장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지철호 부위원장님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업력 50년 만에 가장 큰 위기를 겪고 있는 우리나라 전시산업계를 걱정해 주신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저희 대구 exco는 지방최초의 전시컨벤션센터로서 창립이래 지난 25년간 큰 성장을 이뤄온 바 있습니다. 내년 6월 세계가스총회(WGC)를 준비하면서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이번 코로나19사태로 전대미문의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로 5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전시산업계 또한 이번 사태로 산업계의 존립기반 자체를 걱정해야 되는 심대한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무너지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서 굴하지 않고, 더욱 내실을 다져서 대한민국 수출산업 역군으로서 다시 한 번 재도약해낼 것입니다.

현장에서 고군분투하시는 의료진과 관계 공무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 평소의 생활을 절제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주고 계시는 모든 국민여러분들께 응원의 말씀을 올립니다.

우리는 해낼 수 있습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대구ㆍ경북,
힘내라 대한민국 전시산업계~^^


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