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소식

공지사항

제목

2021년도 aT센터 전시장 정시대관 접수 공고

본문

첨부파일

 2021년도 aT센터 전시장 정시대관 접수 공고


2021년 aT센터 전시장 정시대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정시대관 대상기간 : 2021. 1. 1 ~ 2021. 12. 31(1년)


2. 신청서 접수기간 : 2020. 5. 15(금) ~ 2020. 7. 3(금) 17:00

3. 신청방법

 가. 신청서류

   1) (공통 필수) 전시장 대관신청서 각 1부(행사별, aT센터 양식)

   2) (공통 필수) 전시장 사용신청서 각 1(행사별, aT센터 양식)

   3) (신규행사 추가) 행사기획서 및 관련자료(브로슈어 등) 1(자체 양식)

   4) (신규업체 추가) 회사소개서 1(자체 양식)

   5) (공통 필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6) (공통 선택) 회의실 사용신청서 행사별 각 1(aT센터 양식)

       ※ aT센터 제출양식 다운로드방법 : 본 게시물 첨부파일 확인

 나. 접수방법

   1) 작성된 신청서를 스캔파일(PDF)로 저장하여 접수처에 이메일로 송부

       ※ 신청서는 반드시 대표자 날인이 포함되어야 하며, 날인이 없는 경우 접수하지 않음

 다. 접수처

    - aT센터 코엑스사업단 전시마케팅팀(담당 : 윤지민 주임)

    - E-mail : atcenter@coex.co.kr / 전화 : 02-6300-1402

 라. 유의사항

   1) 대관신청 결과는 aT센터 내부심의를 통해 확정되며, 확정된 결과는 개별 통보합니다.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원활한 심사를 위해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신청내역과 계약내역이 상이 한 경우(임대규모, 임대기간,

       ​행사성격 등) 대관이 취소됩니다.

   4) 선정된 신청자가 대관 계약기한을 지키지 못 하는 경우, 계약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5) 대관일정은 국가행사 등 특이사항 발생 시 대관확정 후에라도 일부 조정 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6) 마감일 이후 신청 건은 정시대관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신청자의 의사에 따라 향후 잔여공실에 대한 수시대관으로

       전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사항

   1) 신청한 기간 내 회의실 사용이 필요한 경우, 회의실 사용신청서(별첨 양식) 작성 후 함께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aT센터 제출양식 각 1.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조직 및 전화번호 안내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AKEI전시포털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