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프리미어 올랜도 국제 뷰티 전시회, 올랜도에서 5년 더 개최키로

본문

프리미어 올랜도 국제 뷰티 전시회 올랜도에서 5년 더 개최키로



프리미어 올랜도 국제 뷰티 전시회(The Premiere Orlando International Beauty Show )는 5년의 재계약을 올랜도의 오렌지카운티컨벤션센터(Orange County Convention Center)와 체결하여 2019년까지 전시회를 계속하여 개최키로 결정하였다.

프리미어를 기획한 대표이사 Howard Britt은 올랜도에서 전시회를 계속 키웠으며 지역사회에 큰 경제적 기여를 하였다.

Howard Britt은 “1995년부터 올랜도 오렌지카운티컨벤션과 파트너십을 맺어왔으며 올랜도관광청은 우리가 성공하기 위해 진실로 필요한 부분이었다. 또한 향후 5년간 다시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전했다.

Kathie Canning은 “우리는 프리미어의 성공에 매우 자랑스럽고 올해 OCCC(Orange County Convention Center)와 다년계약을 체결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프리미어 올랜도의 성장은 관광지가 전시회 성장을 뒷받침해줄 수 있는 완벽한 본보기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5년 연장계약을 통해 전시회가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이며, 개최되는 동안 5만4천명의 참관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랜도 관광청의 대표이사인 George Aguel은 “미국에서 가장 큰 전문적인 뷰티쇼로, 50개주와 35개국에서 많은 참관객이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출처: TSNN(Trade Show News Network)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