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전년대비 25% 성장을 보인 아부다비 국제 석유 전시회

본문

전년대비 25% 성장을 보인 아부다비 국제 석유 전시회

 

아부다비국립전시컨벤션센터(ADNEC)에 개관 이래 최대 규모의 국내외 오일 기업들이 방문했다. 1110~13일까지 ADNEC에서 아부다비 국제 석유 전시회 및 컨퍼런스(ADIPEC)’가 개최되었다. 주최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총 127개국에서 60,000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 17회를 맞는 본 전시회는 과거부터 ADNEC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dmg event 사가 주관하며, 전년 대비 25% 이상의 성장을 보였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16개의 자국 오일 기업들과 17개의 국제적인 오일 기업들이 참가헸다.

 

ADNECCEOHumaid Al Dhaheri우리는 ADIPEC가 대규모로 개최되는 것에 기대가 크다. 이는 북미 지역에서 개최되는 에너지 전시회를 제외하고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아부다비에서는 APIDEC 이외에도 추가로 돌아오는 1월에 미래 에너지 및 청정 기술 전문가 30,000여 명을 아부다비 지속가능 주간(Abu Dhabi Sustainability Week)’에 초청, 교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 기간에 세계 미래 에너지 정상회담도 개최된다. 또한 이달 초에는 ‘2019 세계 에너지 총회역시 유치가 확정되었다.

 

또한 Humaid Al Dhaheri“ADIPEC는 내년의 세계 미래 에너지 정상회담 등을 통해 우리의 시설이 미래 에너지 발전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통로로 인식되기를 바란다. 또한 전 세계 리더들의 방문으로 지식과 생각을 교류할 수 있는 회의 진행 장소로서의 역할도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언급했다.

 

(출처: Exhibition World)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