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미국 포장기계전시회(PACK EXPO), 참관객 수 전회대비 6.5% 증가

본문

미국 포장기계전시회(PACK EXPO), 참관객 수 전회대비 6.5% 증가

 

미국포장기계제조업협회(PMMI)가 주최하는 포장기계전시회(PACK EXPO)가 시카고 맥코믹플레이스에서 지난 112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었다. 올해 처음으로 제약전시회(Pharma EXPO)와 공동 개최하였으며, 48,600명의 참관객 다녀가 2012년 대비 6.5%의 참관객이 증가하였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는 총 2,352개사가 참가하여 약 11의 전시면적을 사용하였다. 이는 전회와 비교하여 19% 증가한 수치이다.

 

미국포장기계제조업협회의 전무인 Jim Pittas이번 전시회는 확실히 성공적이었으며, 참가업체들은 전시장에서 기계들을 즉시 판매도 하였고 꾸준히 방문하는 참관객들로부터 수준 높은 리드(lead)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미국제약전시회(Pharma EXPO)PMMI와 국제제약엔지니어링(ISPE, International Society for Pharmaceutical Engineering)와 함께 개최함으로서 참관객의 증가에 기여했다.

 

Pittas제약전시회의 성공과 포장기계전시회의 성공은 참가업체들의 최상의 결과를 위한 기초 작업의 강화이다.”라고 전했다.

 

내년 216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서부포장기계전시회(PACK EXPO East)가 필라델피아의 펜실베니아컨벤션센터(Pennsylvania Convention Center)에서 신규전시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Pittas참가업체들은 작년 전시회가 막을 내리자마자 내년 Pack Expo에 대한 전략들을 수립하기 시작했고, 이들이 더 높은 투자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처음 공동 개최된 제약전시회의 성공은 모든 수직 시장들을 포함한 PACK EXPO 브랜드 파워와 미국포장전시회가 북미에서 우수한 포장 및 가공 산업을 대표하는 전시회로써 위상이 강화되었음을 입증하였다.”라고 전했다.

 

출처 : TSNN(Trade Show News Network)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