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메쎄 프랑크푸르트, 2015년 전시회 런칭 계획 발표

본문

메쎄 프랑크푸르트, 2015년 전시회 런칭 계획 발표

 

메쎄 프랑크푸르트는 기존의 주최 전시회 리스트에 공구제작, 몰딩기계, 첨삭가공 등에 관련된 전시회를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Formnext로 명명된 본 전시회는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에서 20151124~2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메쎄 프랑크푸르트의 이사인 Uwe Behm은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작업하는 과정을 통해 Formnext를 런칭하기로 결정했다. Formnext는 참가기업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충족시키는 전시회가 될 것이다. 특히 본 전시회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플랫폼이 될 뿐만 아니라 해당 산업의 기술발전을 앞당기는 촉매제가 될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메쎄 프랑크푸르트는 매년 국제적인 전시회를 개최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전시 주최자라 자부한다. 우리는 광범위한 전시분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매일 적용 및 평가를 진행한다. 무엇보다 Formnext의 성공적 포지셔닝을 위해 전 세계 네트워크를 총 동원하여 노력 중이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메쎄 프랑크푸르트의 인도 법인은 인도 아마다바드 지역의 간디나가르에 위치한 Mahatma Mandir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re에서 광전자 기술 관련 전시회 3개를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라 밝혔다.

 

(출처: Exhibition World)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