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Reed Exhibitions Greater China와 Kuozhan Exhibitions, C-TOUCH 전시회 공동 개최

본문

Reed Exhibitions Greater ChinaKuozhan Exhibitions, C-TOUCH 전시회 공동 개최

 

Reed Exhibitions Greater China는 상해의 전시회사인 Kuozhan Exhibitions2015년부터 중국국제터치스크린전시회(C-TOUCH, China International Touchscreen Exhibition)를 공동 개최하기로 협약하였다.

 

중국국제터치스크린전시회는 5월에 상해에서 11월에 심천에서 전시를 개최하고 있으며 폭넓은 범위의 터치패널 모듈과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컴포넌트, 센서와 IC 재료, 그리고 다수의 장비와 기기들을 전시하고 있다. 2008년 전시회 개최이후, C-TOUCH는 터치스크린산업을 이끄는 주요 전시회가 되었다.

 

최첨단 기술들과 터치스크린산업의 주요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C-TOUCH는 최신터치스크린 콘셉트와 솔루션을 보기위해 반드시 참가해야하는 전시회이며, 공급자들과 바이어들에게 비즈니스를 하는 동시에 업계의 전문가와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효과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Reed Exhibitions Greater China의 대표이사인 Nat Wong“C-TOUCH를 함께 개최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이 전시회는 이미 상해와 심천에서 이미 매우 영향력 있는 NEPCON 전시회 시리즈와는 또 다른 핵심 전자제조 산업전시회이다. 우리는 C-TOUCH팀과 함께 일하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터치패널산업을 위한 실절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긴밀하고 긍정적인 협업을 구축할 것이다. Reed사의 국제적인 전문성과 C-TOUCH팀이 이미 설립한 지역에 대한 훌륭한 이해도 및 수많은 연락처들이 추가되면서 우리가 폭넓은 범위의 제품들과 서비스를 업계에 제공할 수 있는 위치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상해의 Kuozhan Exhibitions 대표이사인 Zhang Xiangkuo는 리드사와 가져올 협업체계에 대해 기뻐하였고, “리드사와의 협업은 C-TOUCH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킬 것이며, 상해와 심천의 터치스크린 산업에 확실한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TSNN(Trade Show News Network)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