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JD Events, 올해 11월 실리콘밸리에서 Drone World Expo 개최 예정

본문

JD Events, 올해 11월 실리콘밸리에서 Drone World Expo 개최 예정

 



현재 매우 급성장하고 있는 무인비행시스템에 대한 트랜드를 이어나가기 위해 JD Events는 올해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산호세 맥에너리 컨벤션센터(McEnery Convention Center)에서 Drone World Expo를 개최하기로 결정하였다. 이 전시회는 상업용 드론 테크놀로지와 어플리케이션을 주로 다룰 예정이다. 

해당 산업의 전시회를 개최하기위해 DroneDeploy의 Grerchen West, Air Ware의 Jesse Kallman, Chevron Energy Technology Company의 Dave Charlesworth, Aerial MOB의 Tony Carmean이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었다. 

DroneDeploy의 Gretchen West는 “다가오는 Drone World Expo의 자문위원회에 위촉되어 매우 자랑스러우며, 특별히 상업용 어플리케이션과, 엔드유저의 요구사항들, 매치 메이킹에 초점을 맞춘 주최자의 계획은 성공적인 전시회를 위한 완벽한 조합이다. 상업용 무인기 기술개발의 심장인 실리콘벨리에서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은 매우 훌륭한 전략이며, 훌륭한 자문위원들과 함께 이 전시회를 발전시켜나가기를 고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무인기 기술과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은 영화, 농업, 건설, 정유, 광업, 부동산 등을 포함한 수많은 상업적 산업에서 그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자문위원회는 양일간 개최되는 컨퍼런스에서 데이터 수집 및 처리, 센서, 조종과 안전관리, 미연방항공청(FAA) 업데이트, 표준인증 등의 주제를 다루는 세션과 케이스스터디 프로그램을 구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이며, 드론이 지리정보시스템(GIS)와 빅데이터 그리고 사물인터넷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세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참관객들에게 전시장에서 수많은 드론과 구성품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트레이닝, 인증, 대학교, 리서치센터, 플랫폼들과 드론테크놀로지와 관련된 산업의 종사자들이 볼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최신 제품들과 솔루션들을 보일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출처 : TSNN(Trade Show News Network)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