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UBM 아시아, 뷰티엑스포와의 파트너쉽 체결

본문

UBM 아시아, 뷰티엑스포와의 파트너쉽 체결

역내 뷰티 분야 전시회 포트폴리오 대폭 확대



UBM 아시아는 말레이시아 뷰티엑스포의 주최사인 Interexpo와 2015년부터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에 동의했다.

뷰티엑스포는 말레이시아에서 최고(最古), 최대 뷰티 관련산업 전시회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중심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UBM의 입장에서는 아시아에서 뷰티, 화장품 등 분야의 전시회 포트폴리오를 대대적으로 추가하는 의미가 있다.

UBM은 필리핀 PhilBeauty, 태국 ASEANBeauty, 일본 Diet & Beauty를 주최하고 있고 홍콩의 Cosmoprof Asia의 공동 주최자이기도 하다.

Interexpo의 CEO인 Mak Weng Kit은 말레이시아 전시산업에 30년이나 종사한 베테랑이며, 뷰티엑스포를 15년 전에 런칭한 바 있다. 그는 “Interexpo 설립 전에 UBM에서 일했다. 이제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일하는 기분이 든다. 앞으로 뷰티엑스포가 UBM과 함께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UBM Asia의 이사인 M. Gandhi는 “이번 전략 파트너쉽을 통해 UBM의 아시아 뷰티전시회 시리즈에 뷰티엑스포를 추가하게 된다. 이는 기존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품 홍보를 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측면의 이점 뿐만 아니라 고성장 시장으로의 진출을 돕는 의미도 있다. 동시에 뷰티엑스포 참가업체들은 UBM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고 언급했다.

뷰티엑스포의 주요 팀원이 전시회 발전을 위해 UBM 말레이시아에 합류할 예정이다. 2015년 뷰티엑스포는 10월 16~19일까지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출처: TSNN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