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미국포장기기제조협회(PMMI), 쾰른메쎄와 신규 포장전시회 개최키로

본문

미국포장기기제조협회(PMMI), 쾰른메쎄와 신규 포장전시회 개최키로

 

미국포장기계제조협회(PMMI, The Association for Packaging and Processing Technologies)는
독일 기업인 쾰른메쎄(Koelnmesse GmbH)와 함께 협력하여 식,음료 시장을 위한 포장 및 처리기술에 초점을 맞춘 전시회를 개최키로 하였다.
 

PMMI는 포장기기전시회(PACK EXPO)를 주최하고 있으며, 쾰른메쎄는 음식과 음료산업의 세계의 공급자들을 위한 Anuga FoodTec을 주최하고 있다.
 

PMMI의 대표이사인 Charles Yuska는 “쾰른메쎄와 쾰른메쎄의 Anuga FoodTec전시회는
특히 유럽에서 식,음료 가공분야에서 최고의 전시회이며, 오랜 역사동안 축척된 경험은 매우 귀중하다.”라고 전했다.
 

PMMI에 따르면, 이 새로운 전시회는 2017년 봄에 개최될 예정이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도울 수 있는 솔루션을 발굴하여 제조사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Yuska는 “쾰른메쎄와 함께 일을 하게되어 미국에 새로운 식음료에 중점을 둔 전시회를 가져오게 되었으며 세계적인 전시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쾰른메쎄의 대표이사인 Gerald Böse는 “PMMI와 PMMI의 포장전시회는 세계의 산업 리더들에게 포장과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시회로 알려져있고,
우리는 PMMI와 함께 새롭고 신나는 모험을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2015년 Anuga FoodTec 전시회는 3월 24일 쾰른에서 개최되며,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포장기계전시회는 9월 28일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출처 : TSNN(Trade Show News Network)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