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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전시협회(AUMA) '독일 전시회- 참가업체를 위한 위생개념 및 방역에 대한 권장 사항'

본문

독일 전시회- 참가업체를 위한 위생개념 및 방역에 대한 권장 사항

 

- 구조적 측면

1. 참가업체 부스를 참관객 방문 시 최소 1.5m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계획하여 설치.

2. 환기가 잘되는 구조로 최대한 개방형 부스 설치.

3. 인포데스크, 상담테이블 및 손잡이와 같은 물리적 접촉점이 많은 구조물은 가능한 한 적게 계획. 또한 쉽게 청소할 수 있는 매끄러운 표면을 사용.

4. 인포데스크, 상담테이블은 1.5m의 최소 거리 규정을 준수 할 수 없을 경우 아크릴칸막이와 같은 보호 패널 준비. 상담테이블 사이 파티션을 사용하면 테이블 또는 좌석 등받이 사이의 거리를 줄일 수 있음.

 

- 운영적 측면

1. 부스 운영인력 철저히 교육.

2. 위생 조치 담당자 지정.

전시장에서 참관객 등록을 위해 추가 조치가 필요한지 주최자에게 문의.

3. 고객과 참관객 미리 약속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4. 인쇄물 자료보다 메일로 자료를 전달. 브로셔 스탠드도 비치하지 말 것.

5. 설치, 철거, 부스운영과 관련된 모든 직원, 협력업체의 이름과 출석시간 기록.

 

- 위생 측면

1. 전시장는 모든 방문객(참관객, 참가업체)에게 소독 시설을 제공. 참가업체는 부스에 충분한 소독제를 준비. 부스 방문자를 위해 마스크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도 좋음.

2. 인포데스크, 상담테이블, 전시물 등의 모든 접촉면은 전시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짧은 간격으로 소독. 음식을 시식 할 수 있는 좌석 공간과 테이블의 경우 손님이 오고 갈 때마다 깨끗이 소독.

3. 마사크 착용 필수여부는 해당 연방주의 규정에 따라 다름.

일부 연방 주에서는 손님이 앉을 때 마스크를 제거 할 수 있음.

4. 악수와 같은 인사 의식을 자제

5. 직접 대면하는 동작에 대해 스스로 조절.

6. 불필요한 신체 접촉을 피할 것.

7. 음식을 먹을 때 위생 조치에 대한 현지 적용 규정을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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