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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고]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2018 GSP사업 수출 목표 달성을 위한 참여기업 지원」용역 공고
    • 2018-01-12
  •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공고 제2018-01호]

     
    「2018 GSP사업 수출 목표 달성을 위한 참여기업 지원」용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8 GSP사업 목표 달성을 위한 참여기업 지원」

      ○ 배정예산 : 200,000천원(VAT 포함) 이내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전자입찰마감 : 2018.1.26.(금) 12:00

      ○ 제안서 접수

         - 일시 : 2018.1.26.(금) 14:00(정시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 장소 :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별관 GSP사업운영실(경기도 안양시 부림로 169번길 22 건설회관 7층)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개찰

    2. 입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www.g2b.go.kr) 전자입찰

      ○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및 물품 납품에 소요되는 제 비용을 포함한 총액 투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 가능

      ○ 제출서류

         -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 제안서 제출공문

         - 제안서 7부(겉표지에 대표 날인)

         - 제안서 동일내용 수록 CD 2매

         - 최근 3년 내 유사 용역 수행 내역 및 실적 증명원 각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사업자등록증) 1부

         - 보안서약서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부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비영리법인이 아닌 경우) 1부

         -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입찰 및 제안 관련 서식 일체

         - 연구용역비 소요명세서, 견적서 등은 전자입찰시 첨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반드시 확인·날인하여 제출 바람

    3. 제안서 기술평가 및 낙찰자 선정

      ○ 제안서 평가일정은 별도 통보

      ○ 평가방법 : 제안서(기술) + 가격, 종합평가(제안서:가격 = 80:20)

      ○ 기술평가점수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의 순위를 정함. 다만 기술평가점수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를 통하여 사업자 선정함

      ○ 종합평가점수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 협상을 통해 사업자를 선정하며,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생략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업체가 우선순위임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동법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확인서 제출)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본 입찰의 과업수행 내용 중 “전시부스설치용역”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에 해당하므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해당 업종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분류: 7215409901)를 소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 가능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보유하지 않은 업체는 공동수급으로 참여 가능

            ※ 위에 제시한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

    5. 공동수급 : 허용

      ○ (공동이행방식)본 용역은 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모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분담이행방식)본 용역은 분담이행방식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구성원 공동으로 계약이행에 필요한 면허·등록 등 요건을 갖추어야 함

      ○ 제출처 및 제출기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2018.1.25.(목) 18:00(입찰마감전일)

          ※ 공동수급일 경우 공동수급 협정사항에 대하여 나라장터에 등록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원에 귀속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및 제4항에 따라 국가기관 및 공공기관 등 입찰보증금을 면제받는 자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함(단, 동법 시행령 37조 3항 6호에 따른 생략은 진행하지 아니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8. 면세사업자의 주의사항

      ○ 본 입찰은 과세용역으로 면세사업자가 참여하더라도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업체로 선정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 후 계약 체결

         - 전자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이어야 하며, 가격점수 평가 시에도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평가함
         - 산출내역서도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작성하여야 하고, 그 총액은 사업금액을 초과하여 작성할 수 없음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용역·공사·물품구매)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 또는 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및 계약을 파기할 수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평가원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

      ○ 평가원은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 과업수행으로 인하여 생산된 각종 조사 자료와 일체의 산출물은 평가원 소유이며, 평가원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음

      ○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

      ○ 상기 공고내용은 평가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에서는 입찰과 관련한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홈페이지(www.ipet.re.kr → 고객마당/IPET신문고/전자신고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농림축산식품부(소속기관 포함) 및 산하 공공기관과 계약 시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할 경우 농식품부(소속기관 포함) 및 산하 공공기관 전체에서
    발주하는 계약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용역 관련 사항은 GSP사업운영실(☏031-420-6885)로 문의바랍니다.

     

     

    2018년 1월 11일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