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목 | [청주오스코] 케이터링 위탁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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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2025–0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청주오스코 케이터링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평가)
다. 위탁관리기간 : 계약체결 후 2년 1개월+3년(청주오스코 수탁 연장계약 상황에 따라)
라. 위탁관리(영업 및 Catering) 범위 : 전시‧컨벤션시설에서 발생되는 케이터링에 대한 위탁운영
2. 입찰일정
※ 상기 일정은 사업단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3성급 호텔 이상 또는 음식점업(단체급식)로써 2023년 1월 1일~12월 31일까지 총 매출 25억이상인
업체
라. 기업신용평가등급 B-이상인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사업설명회: 진행하지 않음
5.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1부
나. 가격제안서<별지서식 2> 1부(밀봉하여 제출할 것)
다. 위임장<별지서식 3> 1부 (※필요한 경우에 한함)
라. 제안서(첨부서류 포함) 7부 및 제안서 내용을 담은 USB 1매
마.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 납부에 관한 증빙자료
바. 2023년 식음매출의 매출액 증빙자료(반드시 회계법인의 확인을 필한 것)
사. 현재 관광숙박업등록증 사본 및 등급결정에 관한 문서(관광호텔 운영사업자에 한함)
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차.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타. 시설 원상복구 확약서<별지서식 4>
카.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파. 기타 제안에 관련하여 증빙할 수 있는 서류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청주오스코사업단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기타 관련규정에 부적합 업체
7. 입찰보증금 및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등록서류 제출 마감 전까지 입찰보증금(가상매출15억원×제안수수료율×2.1년×5%)을
“이행보증보험 증권”으로 제출해야 함
(※상기 가상매출은 보증금 산출을 위한 가상 금액임을 참조 바람!!)
2) 이행보증보험증권의 기간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
3) 선정된 사업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이 청주오스코 사업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나. 사업자 선정방법
1) 입찰참가업체들의 제안서의 제안내용과 제출서류들을 1차로 서면 심사하여 상위 5개 업체이내만 제안서 발표(PT)를
실시함 (참가업체가 적을 경우 참가업체 모두 PT 기회를 부여할 수도 있음)
2) 제안서 발표 평가 및 케이터링 위탁운영 수수료 평가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로 평가
3) 제안서의 운영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80%) 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운영능력
평가점수와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인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4) 종합평가점수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5) 협상 후 최적 업체 선정 개별 통보
6) 평가기준 및 평가항목은 제안요청서 참조
7) 평가위원 명단, 평가결과 및 세부 내용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반드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가상매출15억원×제안수수료율×2.1년×10%)을 계약체결 당일 제출
해야함 (※상기 가상매출은 보증금 산출을 위한 가상 금액임을 참조 바람!!)
나.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청주오스코사무실)하여 제출(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해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내용이 허위 및 조건에 위반된 사항이 있을시 사업자선정 후에라도 무효처리 함
마.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기업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기업은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함
바. 예정가격은 비치하지 않음
사.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보장책임은 응찰자 본인에게 있으니 사전에 비용수익에 대한 시장조사를 실시하기 바람
아. 계약 후 제안내용에 대하여 미 이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9. 문의처
운영관리(제안요청서)에 관한 문의 : 베뉴마케팅팀 최재인부단장 (010-9770-2123)
청주오스코사업단 임시사무실: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로 206-13 거송빌딩 5층
붙 임 : 1.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및 수수료 제안서 외 기타 서식 포함)
2. 주방장비 리스트 & 도면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1. .
청 주 오 스 코 사 업 단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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