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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오스코] 케이터링 위탁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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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2025002>

 

입 찰 공 고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청주오스코 케이터링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평가)

  다. 위탁관리기간 : 계약체결 후 21개월+3(청주오스코 수탁 연장계약 상황에 따라)

  라. 위탁관리(영업 및 Catering) 범위 : 전시컨벤션시설에서 발생되는 케이터링에 대한 위탁운영


2. 입찰일정

 ※ 상기 일정은 사업단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3성급 호텔 이상 또는 음식점업(단체급식)로써 202311~1231일까지 총 매출 25억이상인 

      업체

  라. 기업신용평가등급 B-이상인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사업설명회: 진행하지 않음

 

5.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1

  나. 가격제안서<별지서식 2> 1(밀봉하여 제출할 것)

  다. 위임장<별지서식 3> 1(필요한 경우에 한함)

  라. 제안서(첨부서류 포함) 7부 및 제안서 내용을 담은 USB 1

  마.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 납부에 관한 증빙자료

  바. 2023년 식음매출의 매출액 증빙자료(반드시 회계법인의 확인을 필한 것)

  사. 현재 관광숙박업등록증 사본 및 등급결정에 관한 문서(관광호텔 운영사업자에 한함)

  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차. 법인등기부등본 1, 법인인감증명서 1(사용인감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타. 시설 원상복구 확약서<별지서식 4>

  카.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파. 기타 제안에 관련하여 증빙할 수 있는 서류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청주오스코사업단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기타 관련규정에 부적합 업체

 

7. 입찰보증금 및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등록서류 제출 마감 전까지 입찰보증금(가상매출15억원×제안수수료율×2.1×5%)을 

     이행보증보험 증권으로 제출해야 함

   (상기 가상매출은 보증금 산출을 위한 가상 금액임을 참조 바!!)

    2) 이행보증보험증권의 기간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

    3) 선정된 사업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이 청주오스코 사업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나. 사업자 선정방법

    1) 입찰참가업체들의 제안서의 제안내용과 제출서류들을 1차로 서면 심사하여 상위 5개 업체이내만 제안서 발표(PT)

       실시함 (참가업체가 적을 경우 참가업체 모두 PT 기회를 부여할 수도 있음)

    2) 제안서 발표 평가 및 케이터링 위탁운영 수수료 평가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로 평가

    3) 제안서의 운영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80%)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운영능력

       평가점수와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인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4) 종합평가점수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5) 협상 후 최적 업체 선정 개별 통보

    6) 평가기준 및 평가항목은 제안요청서 참조

    7) 평가위원 명단, 평가결과 및 세부 내용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반드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가상매출15억원×제안수수료율×2.1×10%)을 계약체결 당일 제출 

      해야함 (상기 가상매출은 보증금 산출을 위한 가상 금액임을 참조 바!!)

  나.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청주오스코사무실)하여 제출(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해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내용이 허위 및 조건에 위반된 사항이 있을시 사업자선정 후에라도 무효처리 함

  마.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기업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기업은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함

  바. 예정가격은 비치하지 않음

  사.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보장책임은 응찰자 본인에게 있으니 사전에 비용수익에 대한 시장조사를 실시하기 바람

  아. 계약 후 제안내용에 대하여 미 이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9. 문의처

  운영관리(제안요청서)에 관한 문의 : 베뉴마케팅팀 최재인부단장 (010-9770-2123)

  청주오스코사업단 임시사무실: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로 206-13 거송빌딩 5

  

붙 임 : 1.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및 수수료 제안서 외 기타 서식 포함)

        2. 주방장비 리스트 & 도면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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