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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컨벤션경영연구소) 데이터 기반 전시마케팅 혁신, EMI 플랫폼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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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 전시마케팅 혁신, EMI 플랫폼 론

- 전시지원기관, 전시주최자, 전시참가업체 대상 -

 

전시컨벤션경영연구소()는 세계 최초의 데이터 기반 전시회 성과 및ROI 분석 플랫폼EMI(Exhibit Marketing Intelligence)를 개발, 론칭하였다. EMI는 기존의 성과 평가 방식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전망이다.


<EMI 플랫폼, www.tradeshowroi.co.kr>


전시회 성과관리, 데이터 중심으로 전환

그동안 전시회의 성과는 상담액, 계약액, 방문자 수 등 제한적인 지표에 의존해왔다. 그러나 이러한 평가는 전시회의 전략적 가치를 온전히 반영하지 못하고, 기업과 기관이 향후 개선 방향을 설정하는 데 한계를 드러냈다. EMI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플랫폼으로, 전시회 참가 데이터와 성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해ROI(Return on Investment)를 명확히 진단한다. 이를 통해 참가업체, 지원기관, 주최자는 보다 정교하고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EMI의 주요 특징 및 차별점

 

1. 전시산업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

 

EMI는 전시회 참가업체뿐만 아니라 지원기관과 주최자를 위한 종합적인 보고서를 제공한다. 참가업체는 ROI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전시 전략을 수립하고, 성과를 세부적으로 분석하여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다. 지원기관은 지원 프로그램의 효과성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자원 배분을 최적화하고, 보다 효과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할 수 있다.

 

 

<특허기반 전시 성과관리 플랫폼>

 

주최자는 전시회의 운영 효율성과 품질을 개선해 참가업체와 참관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EMI가 제공하는 다차원적 성과분석 보고서>

 

 

2. 전시마케팅의 새로운 시대 개막

 

EMI는 단순한 데이터 분석을 넘어 참가기업과 기관이 장기적인 성과 관리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내외 전시회 참가 기업들에게 전례 없는 수준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전시회를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전략적 투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EMI가 제공하는 대시보드 일부>


EMI는 데이터 기반 전시마케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국내 전시산업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EMI 더 알아보기: www.tradeshowroi.co.kr

 문의:research@eci.re.kr (02-6952-81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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