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지정업체 온라인등록
전시장 지정업체란?
- 전국 각 전문전시장은 안전관리 및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전시디자인설치/전시서비스업 부문 지정업체를 선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전시장의 임대고객 및 참가기업은 각 부분의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반드시 전시장에서 지정한 협력업체에 서비스를 요청해야 합니다.
사업 목적
- 기존 오프라인 전시장 등록절차의 온라인 시스템화를 통하여 지정업체의 등록 편의 제공
- 지정업체와 전시장 운영자간 소통 채널 구축을 통한 민원 처리 개선
- 편리한 관리자 시스템 기능을 보강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
사업 개요
- 한국전시산업진흥회의 온라인 등록시스템을 통한 각 전시장 지정업체 등록제도 일원화
- 온라인등록시스템 바로가기
사업 내용
- (진흥회)온라인등록시스템(홈페이지)구축 및 지정협력업체 등록 업무대행
- 회원가입 및 자료 업로드가 가능한 등록시스템 설계
- 업체별 등록 서류 진위 여부 인허가 서류 유효성 검토 및 접수
- 등록업무에 따른 문의 및 질의 대응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이용에 관한 안내사항
- 전시장 지정등록업체 온라인 등록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은 등록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선택사항이며, 등록시스템을 이용하지 않고 직접 전시장에서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등록시스템의 활용은 강제사항이 아니므로, 등록을 원하는 기업들이 등록 절차의 편의성 및 비용 등을 고려하여 선택·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융합전시사업팀 정영진 과장(02-415-2077, infra@akei.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