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알림마당

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미동부자연식품전시회 및 미국트럭전시회 성장세 확인

본문

미동부자연식품전시회 및 미국트럭전시회 성장세 확인

 


유기농 산업과 운송 산업 관련 최근 개최된 미동부자연식품전시회(Natural Products Expo East)와 미국트럭전시회(The Great American Trucking Show) 두 전시회 모두 상승세를 기록하였다.

펜톤의 뉴호프내추럴미디어(New Hope Natural Media)가 주최하는 미동부의 가장 큰 유기농 및 건강제품 관련 미동부연식품전시회에 23,000명이 넘는 참관객과 1,277개의 참가업체가 지난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메릴랜드 주의 볼티모어 컨벤션센터(Baltimore  Convention Center)에 모였다. 

NPE의 총괄담당인 Adam andersen은 “혁신적인 자연제품제조회사들이 건강한 솔루션들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도화선이 되어 매우 기쁘며, 볼티모어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효과를 남겨두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식음료, 보조제, 그리고 원자재뿐만 아니라 미용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가진 참가업체들이 참가하였고 유기농제품 및 건강제품의 시장규모는 2018년에 약2천2백억달러의 규모가 될 것이며, 연간 8.6%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이다.

뉴호프내추럴미디어가 조사한 트렌드는 프로틴 파워, 프로바오틱스, 콜드프레스 주스, 깨끗하고 간단한 원재료, 그리고 농장과 소비자 간의 직거래였으며 이번 전시회의 차세대 트렌드는 사용자들이 시장조사를 예측하여 대중에 지혜를 이용하는 이노베이션 랩(Innovation Lab)을 선보였다.

NPE West는 2015년 3월 5일부터 8일까지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고, NPE East는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볼티모어에서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댈러스 컨벤션센터(Dallas Convention Center)에서 지난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된 미국트럭전시회(GATS, The Great American Trucking Show)에서 54,000명이 넘는 참관객이 방문하였고 작년과 비교하여 16.46% 증가를 나타내었다.

8%의 참가업체 증가와 15.6%의 최초참가업체가 증가한 이번 전시회에는 512개사가 참가하였고 1만5천㎡의 전시면적을 사용하였으며, 주요 트럭과 트래일러 회사들의 제품, 부속품들 그리고 중소 중장비 트럭회사들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미국트럭전시회에서는 텍사스트럭협회의 후원 하에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세미나와 다양한 추첨과 경품행사가 제공되었다.  2015 미국트럭전시회는 내년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댈러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출처 : TSNN(Trade Show News Network)

 

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
(우:0555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잠실동 175-9)
잠실현대빌딩 9층
Tel: 02-574-2024. Fax: 02-574-2696

AKEI소개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