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및 정책동향
제목 | 태국전시컨벤션뷰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에 나서 |
---|
본문
태국전시컨벤션뷰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홍보에 나서
태국전시컨벤션뷰로(TCEB, Thailand Convention and Exhibition Bureau)는 미국에 “Thailand CONNECT The World'라는 주제로 2015년부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벌이기로 하였다.
세계적인 일류기업과 태국기업 사이의 경제 활성을 위해 전략적인 연결로 2015년까지 태국은 약 100만 명의 비즈니스 여행객과 30억 달러의 경제수입을 예상하고 있다.
태국의 비즈니스 이벤트 산업의 활성화하기 위해 기여하는 주요 시장 중 하나인 미국은 2014년 3/4분기 회계연도인 2013년 10월부터 2014년 6월까지 참관객의 수와 수익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였다. 총 29,346명의 비즈니스 이벤트 행사에 참가하였고 총92.2억 달러를 지출하였다.
TCEB의 회장인 Nopparat Maythaveekulchai은 “태국의 국제적 위상을 강화하기위한 정부정책에 대응하여 태국의 마이스 산업 활성을 위한 전략적 방향을 설정하고 특히 마이스 산업의 활력을 촉진시키기로 하였다. 또한 2015년에는 TCEB은 ”Thailand CONNECT The World: Global Businesses and Local Experts Link to Boost Business Events Success“의 주제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홍보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올해에는 88만 명이 넘는 국제 비즈니스 이벤트 관광객들이 태국에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약 290억 달러의 이익을 발생시킬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TCEB는 Thailand CONNECT The World의 시작과 다른 시장발전방안들을 전망할 것을 예상하고 있으며 태국에는 100만명의 비즈니스 이벤트 참관객들이 약 350억 달러를 소비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출처: TSNN(Trade Show News Network)